컨텐츠 목록 보기

CJ그룹 장남 이선호 아나운서 이다희와 결혼 재벌가 재혼 나이 학력 재산 이래나 사별

열심히 에디터 2018. 10. 9. 17:25

CJ 그룹 장남 이선호 아나운서 이다희와 결혼 재혼 나이 학력 재산 클라라 사촌 이래나 사별



이다희 전 스카이티브이(skyTV) 공채 아나운서가 이재현 CJ 그룹의 장남 이선호 CJ 부장(나이 28세)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재벌가 그룹의 결혼으로 이선호씨의 아내인 이다희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다희 전 스카이티브이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27세로 이선호 CJ부장과 1살 차이로 알려졌으며 학력은 미국 퍼듀대학교에서 사회학과 심리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미국 유학 후 스카이티브이 공채에 합격해서 아나운서로 활동했었는데요. 


특히 야구 방송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야구 여신'으로 별명이 생겼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J그룹 장남 이선호씨와 결혼하게 되면서 CJ 그룹의 맏며느리가 되는 셈이네요. 



이선호 CJ 부장은 나이 28세로 이다희씨와 결혼이 재혼입니다. 이선호 부장은 CJ 그룹의 비상장계열사 중 알짜로 꼽히고 있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개인 최대주주로 알려져있으며 CJ올리브네트웍스는 '올리브영'을 합병해서 확대 출범한 회사입니다. 재계에서는 CJ의 후계구도가 본격화되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상장될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입니다. 

이선호 CJ 부장은 희귀병 투병중인 CJ그룹 회장 이재현의 장남이며 학력은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금융경제학을 전공, 2013년 CJ제일제당에 입사했습니다. CJ제일제당 바이오 사업관리팀장을 거쳐서 지난 해 미국에서 귀국 후 현재 CJ그룹 지주사사업팀 부장으로 근무 중입니다. 


이선호씨 이다희 전아나운서의 결혼식은 8일 해슬리 나인브릿지에서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이재현 회장 부부, 손경식 회장 부부, 장녀 이경후 상무 부부, 신세계그룹 이명희 회장, 정용진 부회장, 이서현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장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호 CJ 부장은 이번이 재혼인데요. 재혼이 화제가 되면서 전 부인이었던 고 이래나씨가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이선호 부장은 앞서 클라라 사촌으로 알려진 이래나씨와 2016년에 결혼을 했었으나, 이래나씨가 사망하면서 사별하였습니다.  

당시 이래나씨는 미국 예일대학교 학생 신분이었으며 클라라 사촌이자, 1988년 서울88올림픽 주제가송 '손에손잡고'로 유명한 코리아나의 멤버 이용규씨의 딸이었습니다. 이선호씨와는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으며 결혼 7개월 만인 2016년 11월 미국 뉴 헤이븐 자택에서 사망했습니다. 


아직까지 이래나씨의 사망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당시 예일대학교 재학생들은 이래나씨의 죽음을 두고 사망 원인이 유학생의 과도한 학업 스트레스, 아이비리그 소속 명문대의 휴학 복학 절차에 있지 않나 라는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추후 이래나씨의 장례식은 충북 음성 꽃동네에서 열린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래나씨는 이선호씨와 결혼 당시 22세의 나이로 더욱 화제 였는데요. 아무쪼록 이다희 전 아나운서와의 재혼을 통해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