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목록 보기

현재 실검1위 디아크 전여친 강압적성관계 주장 논란

열심히 에디터 2018. 10. 6. 15:09

쇼미더머니777 디아크 전여친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보낸 내용은? 



현재 실검 1위를 달리고 있는 디아크 전여친 사생활 논란 사건이 화제입니다. 쇼미더머니 777 에 출연 중인 나이 15세 래퍼 디아크의 전여친 전여자친구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서 전남친이었던 디아크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서 먼저 논란이 있었는데요.

쇼미더머니 디아크 전여자친구는 6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디아크와 성관계 이후 이별한 사실을 폭로하며 파장을 먼저 일으켰습니다. 그 글이 공개되고 다른 한편으로 디아크가 전여자친구를 성폭행 했다는 루머가 나오면서 디아크 전여친 논란이 확산된 것 인데요. 


여기서 현재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라 할 수있고 시즌 때마다 늘 화제가 되는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는 래퍼가 개인 연애사와 성관계 성폭행 등 자극적인 소재로 국민에게 드러난 것과, 디아크의 나이가 15세라는 미성년자라는 소재로 더욱 더 파장이 클 것이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현재 일파만파로 디아크 전여친의 디아크 강압적 성관계를 적은 글이 퍼지자, 디아크 전여자친구는 해명하기 이릅니다. "처음에 제가 강간이라는 말을 꺼냈고 성관계를 거부했지만 이후 당사자와 진솔한 대화로부터 연인이 된 사실을 인정하게 되면서 성관계를 맺은 것이라고 오해를 풀고 싶다."고 밝힌 상황입니다. 


정리하자면 디아크 전여자친구는 6일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디아크와 강압적 성관계를 맺었다는 글을 올려 논란이 급속도로 퍼지자, 디아크와 연인일 때 성관계를 맺었으며 성폭행 및 미투 폭로는 사실이 아니고 디아크와는 사과하고 감정을 풀었다며 해명한 상황입니다. 


이어서 디아크 전여자친구는 재차 해명을 이어갔는데요. "처음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말을 언급한 적이 없고 왜곡된 기사와 구설수에 서로가 피해를 얻는 것이 부당하다고 생각하여 글을 쓴 것"이라 말했습니다. 

디아크의 전여자친구가 이번 사태에 대해 바로 해명한 만큼 디아크에 대한 악의적인 인신공격성 댓글과 기사는 자제되어야 할 것 같네요.  


디아크의 나이가 15세에 불과, 디아크의 전여자친구 나이는 20대라는 루머가 있으나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직 쇼미더머니에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는 디아크인 만큼 이러한 성관계 성폭행의 논란은 디아크에게 치명적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디아크는 조선족이라는 루머가 있는 가운데, 국적이 중국이며 연길 중학교에 다녔다는 소문이 있으나 사실인지는 확인된 바 없는 상황입니다. 


현재 디아크 전여친이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올린 내용은 삭제된 상태이며, 번호를 매겨가며 디아크에게 편지를 쓰는 듯한 말투로 글을 써내려 간 것으로 보입니다. 


전여친 인스타그램의 글이 올라오자 디아크는 "안티면 제발 저한테 조작해서 상처주지 마세요."라며 반박했고 이 글 또한 지워진 상태라고 하네요.




디아크가 출연 중인 쇼미더머니777(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Mnet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되며 TV오락 부문 화제성 1위로 시청률 1.5% (10월6일기준)의 프로그램입니다. 이동민,윤비, 로스,콸라가 탈락했으며 최종래퍼 12인이 앞으로 무대를 꾸며줄 예정입니다. 성스캔들 논란 속 쇼미더머니 777의 행보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