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목록 보기

팔로우미10 임보라의 다이어트꿀팁! 아침마다 먹는 다이어트 식단은 ???

열심히 에디터 2018. 9. 28. 16:06

팔로우미10 임보라 아침마다 챙겨먹는 다이어트 식단은? 임보라 키 나이 실물 몸매 다이어트 팁



패션엔 FashionN 팔로우미10 시즌이 시작되었어요. 9월 20일 목요일 첫방송 후 2회차 까지 방송되었는데요. 이번 팔로우미10 에서는 래퍼 스윙스 여자친구이자 패션모델인 임보라,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김현우와 커플성공이 이뤄졌던 '데일리먼데이' 모델 임현주, 걸스데이 소진, 팔로우미9에서도 나왔던 배우 장희진, 그리고 데뷔 1년 차 걸그룹 보너스베이비의 리더 문희 까지! 시작 전 부터 화제였던 팔로우미10 멤버들이었죠.



특히 스윙스 여친 임보라는 첫 방송 때 민낯과 환절기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유튜브에서 팔로우미10 동영상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어요. 워낙 넘사벽 외모에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가 되고 있는 임보라! 임보라 앰플, 임보라 화장품 등 임보라 뷰티에 관한 검색어가 인기네요.  

임보라는 팔로우미10에서 자신의 환절기 피부 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메이크업한 얼굴 못지 않게 아름다운 민낯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2회에서는 임보라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 비법도 공개되었어요. 


임보라는 안해 본 다이어트가 없다고 할 정도로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고 있는 중인데, 이번 팔로우미10 방송에서는 아침에 꾸준히 따라할 수 있는 아침 식사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어요. 



임보라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먼저 첫번째로 오트밀과 요구르트 또는 요거트를 볼에 섞어서 준비해주세요. 오트밀은 요즘 워낙 유명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있죠. 임보라는 액티비아 요거트를 사용했네요. 

요거트와 오트밀을 미리 섞어두고 냉장고에 보관하면 꺼내 먹을 때 먹기 좋은 식감이 된다고 하네요. 그런 다음 두 번째로 바나나 한 개를 총총 썰어서 그 위에 올려줍니다.

여기까지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다이어트 식단 같은데, 임보라 다이어트 식단은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특별한 무언가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뭘까요?

바로 카카오 닙스네요. 요즘 차로도 많이 마시는 카카오 닙스인데요. 카카오 닙스에는 식이섬유와 폴리페놀,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어 체중 감량(다이어트) 변비에도 효과적인 효능을 가지고 있는 인기 건강 식품입니다. 맛은 초콜릿 맛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카카오 닙스와 더불어 햄프씨드, 치아씨드도 같이 곁들어 주네요. 햄프씨드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식으로 아주 좋고, 치아씨드는 섬유소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헴프씨드 치아씨드 모두 건강 다이어트식으로 아주 좋은 식품이에요. 

또한 맛있는 다이어트식단을 위해 요즘 많이 먹는 그래놀라 시리얼도 함께 곁들어 주면 식감도 좋고 맛도 있어 다이어트식으로 좋다고 해요. 그래놀라는 다양한 곡물과 견과류, 말린 과일 등을 혼합해서 만든 아침 식사용 시리얼이죠.

이렇게 해서 임보라표 완벽한 아침 다이어트 식단인 바나나 오트밀이 완성되었습니다. 임보라는 매일 아침 다이어트 식단으로 이렇게 먹는다고 하네요. 

달달한 시리얼이 들어가서 완벽한 다이어트 제품은 아니지만 맛있으니 시리얼은 넣는다는 임보라. 맞아요, 다이어트식단이 너무 맛없으면 정말 서러울 것 같아요. 임보라의 다이어트 비법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소식하는 것과 꾸준함이라고 하는데요. 뭐든 꾸준히 하는 것만큼 확실한 건 없는 것 같아요.

사랑꾼 스윙스의 사랑을 받고 더욱 더 이뻐지는 것 같은 임보라의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보았는데요. 임보라는 쇼핑몰 피팅 모델인 만큼 키는 158~159cm로 알려져있지만 비율이 깡패입니다.. 임보라는 성형을 했느냐는 의심을 받을 정도로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데 성형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임보라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네요. 스윙스와는 9살 차이라고 해요. 배우 뺨치는 임보라의 팔로우10 뷰티 팁~ 많이 공유해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