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목록 보기

지승준 이모 윤혜원 나이 직업 /류승수 아내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출연!

열심히 에디터 2018. 9. 18. 01:33

지승준 이모 윤혜원 류승수 부부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출연! 



지난 주,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2 예고편에 류승수 윤혜원 부부가 나와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좋아하는 배우 류승수가 나와서 더욱 더 반가웠네요! 더군다나 류승수 아내분인 윤혜원씨는 지승준 이모로 알려져 있어 더 유명하죠. 최근 지승준 군 근황을 따로 포스팅 하기도 했었는데, 이렇게 방송까지 출연하게 되니 반가웠네요. 

이번 류승수 윤혜원 부부편 첫 회에서는 4년 째 대구-서울 롱디 부부생활 중인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는데요. 윤혜원씨는 현재 대구 수성구의 '파크 베르시' 라는 꽃집을 운영하며 플라워 클래스도 하고 있는 플로리스트 입니다. 



파크베르시라는 꽃집을 열기 전에 대구에서 유명했던 '스타일스토리 SS' 라는 여성옷 전문 인터넷 쇼핑몰 CEO였기도 했는데요. 이 때 언니이자 지승준 엄마로 잘 알려진 윤효정씨와 같이 스타일스토리를 운영했었죠. 스타일스토리는 윤효정 윤혜원 자매의 튀지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의 옷으로 많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쇼핑몰이었는데요! 

아쉽게도 스타일스토리는 문을 닫게 되었고, 많은 분들이 아쉬워했지만 그 후로 윤혜원 윤효정 자매의 스타일을 좋아하던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바로 윤혜원씨가 꽃에 대한 열정으로 플로리스트 라는 새로운 직업으로 다시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요, 스타일 스토리 쇼핑몰은 운영하지 않지만,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 (She is unusual) 에 프랑스 파리로 플로리스트 유학, 일상, 여행 등을 포스팅 하며 플로리스트라는 새로운 일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기존 스타일스토리 고객이나 윤혜원씨를 좋아했던 분들에겐 반가운 소식이었죠. 뛰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었던 윤혜원씨는 배우 류승수와 발리에서 지인 가족들과 특별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되어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이 날 동상이몽 너는내운명2 에서는 류승수와 윤혜원씨의 결혼 스토리, 류승수씨를 똑 닮은 딸 류나율양, 류승수씨의 장인 장모님도 함께 출연했는데요. 



류승수씨는 아내 윤혜원씨와의 결혼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당시 가장 힘들었을 때 아내 윤혜원씨가 많은 힘이 되었다고 고백 하며 아내에 대한 고마움도 표현했습니다. 방송 내내 서로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이 느껴져서 정말 보기 좋은 부부 라고 생각 들더라구요. 


이 날 류승수 윤혜원씨의 딸인 류나율 양도 최초 공개가 되었는데요. 류승수씨 판박이라 할 정도로 정말 닮아서 놀랬어요. 아내 윤혜원씨도 늘 딸과 류승수씨랑 닮음을 인정한다고 하네요. 동상이몽 식구들 (한고은, 소이현, 김구라)도 모두 깜짝 놀라는 모습이었습니다. 류승수 딸 류나율양은 올해 3살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날 류승수 윤혜원 부부에게 특별한 소식도 함께 공개가 되었는데요. 바로 둘째가 생겼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류승수씨는 1971년 부산 출생으로 올해나이 48살이며 윤혜원씨와 1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윤혜원씨는 올해 나이 37세 네요. 거의 띠동갑 의 나이차로, 류승수씨는 내년 1월 나이 49에 둘째 아빠가 된다고 해서 동상이몽 패널들에게 축하를 받는 모습이었습니다. 


윤혜원 씨는 대구 집에서 친정 어머니 친정 아버지와 함께 산다고 하는데요. 류승수가 대구 집에 와서 장인 장모님에게 예의를 갖추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특히 배우 박건형 을 닮은 호랑이 장인어른이 등장하자, 류승수씨는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는데요.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의 무서운 모습으로 비춰지기도 했지만, 누구보다 사위를 아끼는 장인 장모님의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서울 대구 의 롱디 부부라 더욱 더 애틋한 부부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내년 1월 두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되는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모습이 더욱 더 기대되네요. 윤혜원씨는 저번 주 동상이몽 너는내운명2 예고편이 나가자, 개인 인스타그램 에서 방송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었죠.

또한, 최근 윤혜원씨 언니 윤효정씨의 소식을 전하면서, 윤효정씨가 아들 지승준군의 20살을 기념, 여러 모로 떠나기 좋은 때라 생각해서 남편 지찬권씨와 세계여행을 떠났다고 알려주었는데요. 윤효정씨는 현재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에서 아들 지승준군과, 지찬권씨 누나 부부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미국 마이애미 여행 중이더라구요.



윤효정씨 인스타그램 주소는 ( @hyojung.y) 으로 , 오랜만에 소식을 전한 터라 지승준 군을 좋아하고 윤효정씨를 좋아했던  많은 분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동생인 윤혜원씨도 워너비이자 언니 윤효정씨를 아끼고 응원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는데요. 슛돌이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지승준 군이 스무 살이 되어 어엿한 성인이 되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걸 느낍니다. 



윤혜원씨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윤혜원씨 인스타그램 parcbercy_  팔로잉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기대되는 류승수 윤혜원 부부의 일상. 다음 주 동상이몽 너는내운명도 본방 사수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