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목록 보기

세상 혼자 사는 송승헌. 나이 듣고 깜놀! 박나래와 소개팅 이어지나요?

열심히 에디터 2018. 9. 1. 12:07

세상 혼자 사는 송승헌 나혼자산다/ 송승헌 나이 전여친 키 



예능에서 좀처럼 얼굴을 보기가 힘든 배우, 영화배우 송승헌이 3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서 이시언 편에 특별출연 했네요. 이 날 나혼자산다에 갑자기 대배우 송승헌이 왜 출연을..?? 했을까 놀라웠는데, 알고 보니 9월 29일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플레이어>에 이시언이 <플레이어>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하루를 그리는 모습에 송승헌도 함께 나온 것인데요. 송승헌과 이시언은 함께 드라마 <플레이어>에 나온다고 합니다. 

송승헌은 예능에 좀처럼 얼굴 안비추는 배우로 유명하죠. 그래서 이 날 '나혼자산다'에 나온 이후 유명 포털 실검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멋있는 모습, 조각같은 외모, 동안 외모는 여전해서 송승헌의 나이는 도대체 언제 먹는 것인지, 송승헌의 나이는 멈춘 것인지 의문이 들 정도였어요. 



31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나혼자 산다' 제목에 정말 걸맞는 송승헌의 등장으로 나혼자 산다 패널들도 놀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변함없이 잘생긴 송승헌의 외모가 이목을 집중 시켰는데 송승헌이 등장하자, 전현무는 '20년 전과 똑같다.'고 하며 감탄을 했다죠. 정말 세상 혼자 사는 송승헌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이 쯤되면 송승헌의 나이를 잊어버린 우리인데요. 송승헌의 나이가 궁금해집니다. 배우 송승헌은 1976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무려 43살로 곧 마흔 중반이 다 되어가는데 외모는 이십대를 발라버리는, 뱀파이어 같은 송승헌입니다.. 송승헌의 본명은 송승복으로 잘 알려져 있죠. 송승헌 고향 출생 도시는 서울이며 본관은 청주 송씨입니다. 송승헌의 학력은 영훈초등학교를 졸업하여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부설중학교, 영훈고등학교 졸업, 대학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에서 나고 자랐네요. 


송승헌의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2남 1녀 중 셋째로 막내 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995년 의류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고, 취미는 영화감상, DVD 모으기, 게임하기로 영화광인 것을 알 수 있으며 수영을 잘하고 스키를 잘 탄다고 합니다. 운동을 즐겨하는 송승헌답네요. 



송승헌의 잘생긴 외모는 유전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한 때 송승헌 아버지 사진이 공개돼 유명했었는데, 정말 아버지의 뛰어난 외모 유전을 그대로 물려받은 것 같네요. 



송승헌은 '나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함께 등장하여 <플레이어> 촬영 현장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대배우의 위엄보다는 소탈함과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입니다. 방송 보면서 정말 매력 넘치는 송승헌이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시언과 송승헌은 함께 하는 장면이 끝난 후 대기시간을 가졌는데요. 송승헌은 '나혼자산다'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며 특히 박나래에게 관심을 보였는데요!


이시언은 송승헌에게 박나래와의 소개팅을 제안했고 송승헌은 '나래씨 나이가 어떻게 되냐'며 흔쾌히 박나래와의 소개팅 제안을 받아들였는데요! 박나래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에 스튜디오 전체가 술렁였습니다. 과연 송승헌은 진심이었을까요. 박나래와의 소개팅이 얼른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또한 '나혼자산다'는 송승헌의 등장으로 시청률이 지난 주 보다 소폭 상승했는데요. 대배우 송승헌의 힘은 대단하네요. 지난주 방송분 13%에서 이번주 10.7% ,14.1%(전국기준, 닐슨 코리아 제공) 으로 시청률 상승이 보였습니다. 


송승헌은 열애설이 잘 나지 않았던 배우인데 유역비와의 열애는 사실 인정을 하며 세간에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현재는 유역비와 결별했고, 연인이었던 당시 너무 잘 어울리는 국제 배우 커플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었죠. 송승헌은 중국 배우인 유역비를 영화 '제3의 사랑'을 통해 처음 만나 2015년에 공식 열애를 인정하고 사랑을 키워왔었는데 이 둘은 약 4년 만에 이별을 선택하였습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소문이 무성하나, 송승헌과 유역비가 서로 바쁜 스케쥴로 인해 멀리 떨어져 있기에 힘든 시간이 많았다'고 송승헌 측에서 밝혔습니다.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2000년 <가을동화>에서 송혜교의 상대 윤준서, <에덴의 동쪽>으로 MBC 연기대상 수상, 2014년 파격적인 영화 <인간중독>에서 아찔한 노출 연기, 2017년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이영애와 호흡 등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자신의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진정한 대배우 송승헌은 9월 방송될 <플레이어>를 통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매력넘치는 송승헌, 앞으로 드라마, 영화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