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목록 보기

엠X 부모욕설 손동작 한수민 논란이네요.. 한수민 성형전, 병원, 나이, 학력

열심히 에디터 2018. 8. 29. 21:58

엠X 부모욕설 손동작 논란 박명수 부인 한수민 성형전, 병원, 나이, 학력 





최근 '아내의 맛' 에서 박명수와 함께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은 팔로워들과 소통 중이던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부모 욕설을 가리키는 손동작을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엄창, 엠창 이라고 하는 단어를 가리키는 손동작이었는데요. 뜻은 '이 말이 거짓이라면 우리 엄마가 몸파는 여자다' 라는 뜻이지요.. 박해미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도 그렇고, 최근 연예계 논란이 많네요.

2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라며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밝혔는데요. 현재 한수민은 사과를 했지만 '남편 박명수 얼굴에 먹칠한다', '전문직을 가진 사람이 할 행동이 아니다' 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무슨 상황이었길래 그런 손동작을 했는지 의문이었는데요. 알고 봤더니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들과 함께 라방(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자신이 10년 동안 코팩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려고 그런 손동작을 했다고 하네요. 손가락으로 이마와 혀를 찍는 행동을 본 한수민 라이브 방송 팔로워들은 큰 충격이었다고 합니다. 기사로 접한 우리들도 놀랐는데 라이브 방송을 보던 사람들도 많이 놀란 듯 합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피부과 의사로 잘 알려져있죠. 한수민이 운영 중인 해바라기 피부과(해바라기 의원)는 현재 접속량 초과로 홈페이지가 마비된 상황입니다. 논란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해바라기의원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하며 마포역과 공덕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주로 마포 주민들이 이용한다고 하네요. 주소는 마포구 마포대로 68 마포아크로타워 입니다. 



또한 한수민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1970년생인 박명수 나이 49살로 이 부부는 8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박명수 부인 한수민은 피부과 의사 (피부과 원장)이며 학력은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삼성의료원 수련의를 거쳐 미국 의사 자격증도 취득한 전형적인 엘리트 코스를 밟은 미모의 의사입니다. 한수민의 성형전 사진이 이 논란으로 연관 검색어에 오르 내리고 있는데, 정확한 성형전 사진은 인터넷상에 보여진 적은 없습니다. 한수민이 성형을 했다는 의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네요.

한수민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최근 제이펌킨 원장이자 헤어스타일리스트인 강지혜씨와의 친분도 사진을 통해 보였었는데요. 강지혜씨는 최근 한수민씨가 만든 포에버스킨이라는 팩을 강지혜씨와 협업하여 판매 하는는 것 같더라구요. 피부과 원장이 만든 팩이니 그만큼 믿을만 했겠죠? 하지만 한수민의 논란으로 한수민 인스타그램에서는 강지혜씨를 언급하는 댓글이 종종 보였는데 강지혜씨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강지혜씨 연관 검색어로 강지혜 과거, 강지혜 대가리, 강지혜 탈세, 강지혜 막말 등이 보이는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출처:한수민인스타그램 (@minlovesyou)


한수민은 더군다나 최근 남편 박명수와 함께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에 함께 출연하면서 호통 버럭한 박명수의 모습 뒤에 달달한 남편의 모습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21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박명수 한수민 부부의 일상편에서는 박명수가 건강 검진을 받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건강 검진 결과 박명수의 발목 나이가 70세라는 결과를 받아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요.. 




이 때 함소원이 '그럼 부부관계는 어떻게 하냐'말로 분위기를 싸하게 (갑분싸) 만드는가 싶었는데 한수민이 '그건 20대' 라며 재치있게 박명수의 기를 살려주는 멘트를 해서 화제가 되었어요. 남편의 기를 살려주는 센스있는 아내인데 이번 손동작 논란으로 박명수의 방송 활동에도 영향이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