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월요일예능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한고은 신영수 부부 국수 먹방 남편 회사 포장마차 데이트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한고은 * 신영수 부부 포장마차 데이트 



요즘 화제 커플이지요 ~ 월요일예능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서 뉴 커플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영되는 너는 내운명에서 포장마차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포장마차를 찾아서 안주 먹방을 선보이며 주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사진만 봐도 설렘이 뿜뿜하네요.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포장마차에서 술이 맺어준 인연을 공개하며 취중 대화를 이어나갔고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이야기를 듣던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감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앞서 너는내운명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너는 내운명 첫 화에 나오면서 첫 방송(6일)에 시청률 상승과 함께 화제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월(월)에 방송되었던 SBS 너는 내운명은 시청률 8.4% (수도권 2부 가구 기준) 최고 9.0% 로 동 시간대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전주대비 시청률 상승으로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습니다. <너는 내운명>을 통해 최초 공개된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 그리고 한고은 그녀의 털털한 일상, 집, 민낯, 결혼생활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한고은의 모습들을 어김없이 보여주어 시청률 상승의 역할을 톡톡히 했는데요~ 특히나 한고은의 반전 매력에 시청자들이 더욱 더 한고은에게 매력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한고은은 너는 내운명에서 나오는 장면마다 여신같은 미모와 달리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어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해주었죠. 털털한 모습과 더불어 한고은은 국수 먹방, 라면, 요리하는 모습 등 먹방 여신이라는 호칭을 얻을 정도로 꾸밈없이 먹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한고은은 결혼 4년차로 한고은의 남편도 최초 공개되어 화제였습니다. 한고은 나이는 43세, 한고은 남편 신영수 나이는 39세로 한고은 남편 신영수가 한고은보다 4세 연하입니다.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 연하 커플이네요.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은 회사원으로 현재 홈쇼핑 회사 상품 기획 업무를 맡고 있다고 합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한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만큼 서로 운명이란 것을 믿어서 가능한 게 아니었을까요? 한고은 남편 신영수는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알려져 있으며 자세한 집안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신영수는 이적 닮은 꼴로 이미 유명하지요. 정말 이적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이적과 비슷하게 생겨서 놀랬는데요~ 이적을 닮아서 그런지 스마트한 외모, 굉장한 동안 외모, 그리고 꿀피부를 자랑하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내 한고은에게 다정 다감한 남편의 모습도 보여줬는데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에서 4살 연상 한고은에게 조금은 무서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편 신영수의 귀여운 면모도 함께 보여줬습니다. 

제일 화제가 되었던 장면은 바로 한고은의 국수 먹방이었죠. 한고은이 여신 자태를 뽐내면서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남편 신영수의 회사 근처였습니다. 한고은은 남편 신영수와 함께 회사원 신영수의 점심시간을 짬내어 함께 점심을 먹은 건데요~ 회사 근처 공원에서 짧은 데이트를 하고 곧바로 식당으로 향합니다. 신영수는 제작진에게 회사 근처에 맛집이 있다며 소개를 해주고 안내를 했는데 한고은 먹방 국수, 한고은 국수집 으로 유명한 <인덕원 비빔국수> 집이었죠. 벌써 유명해져서 인산인해라고 하니, 방송의 힘이 엄청나다는 게 다시 한 번 보여주네요! 


남편 신영수과 함께 국수집에 들어간 한고은은 구운 계란을 시작으로 비빔국수, 잔치국수까지 큰 입을 벌리면서까지 먹는 진정한 국수 먹방을 보여줬는데요. 한고은 국수 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어느 국수집인지 정말 보기만해도 먹고싶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너는내운명 국수 집은 이미 손님들로 북새통이라 하네요. 양볼 가득 먹음직스럽게 먹방 CF 저리가라 한고은의 반전 먹성에 출연자들도 깜짝 놀란 모습이었습니다. 한고은은 신랑 신영수가 자신을 보고 공룡처럼 먹는다고 하더라 고 해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습니다. 

2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될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한고은 신영수 부부편에서는 또한 한고은의 진짜 주량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과거 스페셜 MC로 출연 당시 밝혔던 주량을 뛰어넘는 '진짜' 주량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졌다고 합니다.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충격에 빠질 정도 일까요. 궁금해지네요. 또한 너는내운명에서 대표 주당 소이현과 스페셜  MC로 가담한 이재룡까지 주량 배틀에 가세해 신경전이 벌어질 예정이라 합니다. 유호정 남편 이재룡도 오랜만에 나와 주량을 밝힌다니, 더 궁금해집니다.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지게 한 한고은의 실제 주량 공개와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풋풋한 포장마차 데이트 장면은 너는내운명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