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화요일 예능 아내의 맛 박명수 한수민 출격! 호통명수에서 스윗명수 국민남편 예약

아내의 맛 박명수  한수민 출격! 호통명수->스윗명수로 변신. 국민남편 예약



오늘이죠. 14일 밤 11시에 방송될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박명수 한수민 부부가 나올 예정이라 벌써부터 화제인데요.


위 사진은 13일 오후 박명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들고 어려울 때 내가 잡아줄게" 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인데요!

벌써부터 스윗한 면모가 드러나는 박명수네요!!

'아내의 맛' 에서 어떤 친근한 남편의 모습으로 나올 지 기대됩니다. 

멀리 보이는 높은 언덕에 박명수는 “따라와♥”라고 

메세지를 남겨서 더욱 더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평소에도 사랑꾼으로 알려진 박명수는 현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이휘재와 MC로 먼저 활약 하고 있었죠~

이번 회를 통해 MC 에서 출연진으로 나오게 된 거네요^^




박명수는 이 날 '아내의 맛'을 통해서 그간 타 예능프로에서 보여지던

'호통 명수' , '버럭 명수'가 아니라, 오직 아내를 위해 요리하는

'스윗 명수' 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준다고 해서 

그 모습이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정말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 


아내의 맛 제작진들도 강조하던 것은

예능에서 보여지던 까칠한 박명수가 아니라

진짜 가정적인 박명수의 모습이 처음 공개된다는 점인데요! 



생각해보니 가정적이고, 스윗한 박명수의 모습을 

예능이나 방송에서 본 적이 아예 없었던 것 같네요. ^^;


어떤 모습들이 나올지 예고에 따르면 

박명수는 퇴근 후 집에 오자마자 외출한 아내 한수민을 대신해서

커다란 국자를 꺼내 능숙한 손놀림으로 요리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요리사의 포스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박명수 한수민의 리얼한 부부의 모습,  아내의 맛에서 확인해봐야겠어요^^